둠경갑셋+문신의 효과

작성자  
   achor ( Hit: 1218 Vote: 4 )
홈페이지      http://empire.achor.net
File #1      20040831_stat.jpg (130.4 KB)   Download : 111
분류      장비
둠경갑셋+문신의 효과

상좌: 둠경갑과 동일한 수치의 방어구
상우: 둥경갑의 세트효과
하좌: 둠경갑과 동일한 수치의 방어구+문신
하우: 둠경갑의 세트효과+문신

* 아무런 버프도 없는 상태의 스탯창입니다.

- achor WEbs. achor

본문 내용은 7,491일 전의 글로 현재의 관점과 다를 수 있습니다.

Post: https://achor.net/board/l2_tip/34
Trackback: https://achor.net/tb/l2_tip/34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LINE it! 밴드공유 Naver Blog Share Button
재즈검성
돈 많이 썼군....부럽다.
나도 늑대중갑 팔고 둠경갑 입고싶은대 팔기도
귀찮고 사기도 귀찮고
문양새긴것이 가장 부럽네

덱스 +1 힘 -1짜리 문양 또 새기면 회피 1 더 올라가지 않을까?
덱스1이 .5면 덱+1해서 덱42로 인해서....궁금 허네

 2004-09-01 11:18:03    
achor
해본 건 아니라서 확답하긴 어렵지만 아마도 Dex 1 더 올린다 해도 회피가 1 오르지는 않을 거야. 왜냐하면 이미 둠셋으로 Dex+3에서 회피가 2 올라서 Dex+1 한다 해도 부족한 소수점만을 보충하게 될테니까.
그런데 사실 리2가 소수점 단위까지 계산이 되어서 Dex+1을 하였을 때 똑같이 회피력이 119라 하여도 의미는 있어. 예를 들어 Dex+7일 때 실제 회피력이 118.7이고 Dex+8일 때 실제 회피력이 119.2라고 가정한다면 두 경우 모두 스탯창에는 119로 표현되겠지만 실제 공격자로부터 공격이 왔을 때 회피의 확률 계산에 119.2 실제 회피력으로 계산될 테니까 말이야.
그러니 스탯창 수치가 오르든 말든 Dex+1은 그 자체로도 의미가 있긴 할텐데 말야, 내가 Dex+1은 주저하고 있는 까닭은 효율이 떨어지기 때문이야. 3번밖에 할 수 없는 문신인데 한 문신으로 4까지 수치를 바꿀 수 있음에도 1짜리를 하기엔 좀 아까운 생각이 들어서. 다른 단검들이야 마공을 쓸 일이 거의 없으니 마법쪽 스탯에 관심이 없겠지만 나는 종종 마공을 쓰니까 Int나 Wit, Men을 적절히 조절하는 것도 생각하고 있어. 전문 PvP를 위해 Men을 깎고 Int를 올리고 싶긴 하지만(이 경우 Int가 29가 되어 Int가 30인 오크메이지 계열 수준까지 오르게 돼) 어쩐지 Str이나 Int는 무기 인챈트로 대체할 수 있어서 좀 올리기 아깝잖냐. ^^;
아. 다른 하나의 문신은 Con+4 Str-4를 할 예정.

 2004-09-01 12:50:46    
achor
새롭게 Con+4 Str-4 문신을 하나 더 새겨서 그 효과 비교 이미지도 등록해 놓습니다.
자체버프를 포함, 아무런 버프도 없는 상태입니다.


 2004-09-06 21:35:16    
achor
우측하단 이미지가 둠셋에 Dex+4문신, Con+4문신을 모두 한 스탯창인데 다른 스탯창과 방어력의 차이는 이후 바른 갑옷강화주문서의 차이입니다. 즉 둠셋 및 문신은 방어력에 어떠한 영향도 미치지 않았습니다.

 2004-09-06 21:38:33    
achor
또한 네 스탯창의 모든 경우 들고 있던 양의 무게가 달랐기에 이 이미지로 그 비교를 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2004-09-06 21:42:04    
achor
아. 명중력 차이도 다크엘프의 밤에 +3 되는 것이 마지막 이미지는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즉 우측하단도 동일 시간에는 명중력 104입니다. 마법저항 수치 또한 둠셋과 문신에 영향을 받은 것이 아닌 장비의 업그레이드로 인한 차이입니다. --;

 2004-09-07 13:43:29    
Please log in first to leave a comment.


Tag


 77   5   3
번호
분류
파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지    업데이트 히스토리 약어 내부기준표 achor 2013/01/2812223
39장비      법서/부적 정리표 achor 2004/05/1310431
38장비    각 무기의 기본 속성 achor 2003/11/189772
37노하우Download: 168, Filesize: 130.4 KB    창모드 총정리 [1] achor 2004/06/1115422
36Download: 203, Filesize: 130.4 KB    Unreal Tournament Package Tool 2.0 beta achor 2004/12/1511912
35장비    S급, 영웅 정리 achor 2006/03/1410202
34노하우    기본 시점 설정 achor 2006/05/049602
33게임기본    둠크라이어 스킬인챈 achor 2007/04/3025932
32게임기본    서브스킬 룰 achor 2007/12/1718052
31Juji Lab    GD7 Juji Test52 한손단검 vs 양손단검 achor 2013/02/083372
30장비    장신구_귀걸이 achor 2003/09/2416393
29노하우    어시스트중 선빵이 타겟을 정했음에도 타겟 안잡힐때 재즈검성 2004/06/0714033
28Download: 155, Filesize: 130.4 KB    레이드 [1] achor 2004/11/2217143
27게임기본    카디날 스킬인챈 achor 2007/04/3019393
26게임기본    GD7 육체계/내성계 구분 achor 2013/01/283743
25장비Download: 111, Filesize: 130.4 KB    둠경갑셋+문신의 효과 [6] achor 2004/09/0112184
24장비Download: 113, Filesize: 130.4 KB    둠셋,늑대셋,플레이트래더셋 비교 achor 2005/03/1010054
23게임기본    렙당 필요 경험치 achor 2006/04/269834
22게임기본    GD7 스탯 achor 2013/01/292684
21게임기본    75렙 HP,CP,MP 비교 achor 2005/12/0810715
1  2  3  4  5 

  당신의 추억

ID  

  그날의 추억

Date  

First Written: 11/11/2003 08:01:24
Last Modified: 08/23/2021 11:4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