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브랜드 시너지 부족"… '마케팅'에서 해법 찾은 기아차 성명 achorNews ( 2016-11-08 08:19:24 )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 증권, 외환, 채권, IT, 투자뉴스 - 아시아경제 더 보기 : https://goo.gl/GlntLB 7898 395 341 No 제목 작성일 1098 "제품·브랜드 시너지 부족"… '마케팅'에서 해법 찾은 기아차2016/11/08 1097 데뷔 후 뜨거운 관심을 받은 오픈소스 프로젝트 10개2016/10/28 1096 부드럽지만 강렬한 카리스마 제네시스 ‘G80 스포츠’ 출시2016/10/27 1095 유신겅듀신화2016/10/27 1094 '제2의 창업' 나선 이해진 네이버 의장2016/10/27 1093 컨슈머리포트 신뢰도 조사, 기아차 5위 '형보다 낫네'2016/10/26 1092 중국의 어떤 모조품: 파렴치한 아이디어 도둑질과 혁신의 차이2016/10/25 1091 전쟁에서 이기기 위해 군인들이 복용한 마약(약품) 10가지2016/10/25 1090 채식주의자 요구에 응답하는 자동차 회사들2016/10/25 1089 스쿨 버스를 타고 떠나는 화성으로의 가상 우주여행 -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록히드마틴의 '그룹 가상현실' 프로젝트2016/10/25 1088 신기술과 ‘랑데뷰’…네이버가 공개한 3대 미래 기술2016/10/25 1087 스코다, 한국 진출 무기한 보류?2016/10/25 1086 쿠팡 로켓배송은 지속 가능할까2016/10/24 1085 네이버와 카카오, CEO 발탁에서 드러난 차이2016/10/24 1084 중국 지리자동차, '링크앤코'로 선진국 진출…볼보와 함께 스웨덴에 본사 둬2016/10/21 1083 10대들에게 인기있는 빨래방 LANdry2016/10/21 1082 직원들이 변화를 거부하는 것은 당신의 말과 행동이 싫기 때문이다2016/10/21 1081 현대상선 떼어낸 현대, 더이상 대기업 아니다2016/10/21 1080 삼성, LG와 손잡고 스마트폰 만드나… 부품 공급처로 검토중2016/10/20 1079 올해 인터넷을 강타한 최고의 착시 작품들(Optical Illusions)2016/10/19 337 338 339 340 341 342 343 344 345 346 제목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