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한 방으로 끝내는 건 불가능 “착한 브랜드” 고객들이 떠들 때까지

성명  
   achorNews ( )


Article at a Glance변화의 속도를 가늠하기 어렵고 변화의 방향 또한 짐작하기 어려운 불확실성의 시대, 변화에 가장 민감한 분야 중 하나인 마케팅 분야의 고민도 깊어가고 있다. 4차 산업혁명으로 인해 기업들은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고객 니즈에 직면했다. 그러나 과거의 마케팅 이론들은 해답을 주지 못하고 있다. 불확실성이 극대화된 극한 상황에서 기업들은 ...


더 보기 : http://dbr.donga.com/article/view/1202/article_no/8086



 7895   395   331
No
제목
작성일
1295   현대캐피탈 금리 인하의 의미2017/04/03
1294   옐로모바일, 2016년 대규모 적자2017/04/03
1293   브랜드의 커뮤니케이션 톤 설정하고 활용하기2017/04/01
1292   트럼프 ICT 공약은 순항 중…"다음 차례는 '망 중립성' 폐기"2017/04/01
1291   우버, 기술 절도 소송서 '수정헌법 5조'까지 동원했지만…2017/04/01
1290   '영국의 애플' 다이슨, 아시아 여심공략 성공...한국 100%, 중국 244% 성장2017/04/01
1289   갤럭시S8, 왜 난리일까?2017/04/01
1288   중국 인터넷스타 ‘왕훙’ 활용한 비즈니스모델 활성화2017/03/31
1287   증강현실 품은 실시간 번역기 ‘워드렌즈’2017/03/31
1286   한국에서도 ‘워드렌즈’를 통해 실시간 번역이 가능해졌습니다.2017/03/31
1285   ‘생활에 스며드는’ 네이버 기술, 서울모터쇼로2017/03/31
1284   美 언론, '갤럭시S8'에..."믿을 수 없을 만큼 잘 설계됐다"2017/03/30
1283   내 영어 이름은 촌스러울까? 트랜디한 느낌일까?2017/03/30
1282   기아차, 서류 없애는 모바일 계약시스템 도입2017/03/30
1281   우리는 구글의 스트리트뷰를 원한다. Sheep View 360 °2017/03/30
1280   "연봉 4배에 인사권 주겠다" 파격 제안…한국 '빅데이터 두뇌' 빼가는 중국2017/03/29
1279   中 텐센트, 美 테슬라에 17억8000만달러 투자…지분 5% 인수2017/03/29
1278   현대자동차그룹, 독자 車반도체 개발 추진2017/03/29
1277   인도네시아 대표 O2O 서비스, GO-JEK(고젝)2017/03/28
1276   아마존, 가구판매점에 증강현실 도입하나2017/03/28
    327  328  329  330  331  332  333  334  335  336     

  당신의 추억

ID  

  그날의 추억

Date  

First Written: 05/01/2015 16:08:00
Last Modified: 03/04/2025 07:5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