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한 방으로 끝내는 건 불가능 “착한 브랜드” 고객들이 떠들 때까지

성명  
   achorNews ( )


Article at a Glance변화의 속도를 가늠하기 어렵고 변화의 방향 또한 짐작하기 어려운 불확실성의 시대, 변화에 가장 민감한 분야 중 하나인 마케팅 분야의 고민도 깊어가고 있다. 4차 산업혁명으로 인해 기업들은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고객 니즈에 직면했다. 그러나 과거의 마케팅 이론들은 해답을 주지 못하고 있다. 불확실성이 극대화된 극한 상황에서 기업들은 ...


더 보기 : http://dbr.donga.com/article/view/1202/article_no/8086



 7785   390   322
No
제목
작성일
1365   현대·기아차 '전략형' 자동차로 中시장 전열 재정비2017/04/21
1364   CJ E&M이 티빙몰 만든 이유2017/04/21
1363   '광고왕국' 구글, 왜 광고차단 기능 도입할까2017/04/20
1362   현대차그룹, 美서 해외 R&D 우수인재 채용2017/04/20
1361   바이두, 자율주행 플랫폼 ‘프로젝트 아폴로’ 발표2017/04/20
1360   페이스북, 몰입도 높인 360도 카메라 발표2017/04/20
1359   전기자극 활용 VR 촉감 기술 구현2017/04/20
1358   아우디, 중국서 '주춤'…'딜러 사태'가 뭐기에2017/04/20
1357   “커뮤니티 만드는데 집중”…페이스북 10년 로드맵 공개2017/04/20
1356   금융당국, ´데이터 전쟁´ 판 벌인다... 全금융권 빅데이터 공유 추진2017/04/20
1355   마케팅, 한 방으로 끝내는 건 불가능 “착한 브랜드” 고객들이 떠들 때까지2017/04/19
1354   미국차 볼트, 디자인·핵심부품은 '메이드 인 코리아'2017/04/19
1353   한국은 4차산업혁명 낙오자…뼈깎는 캐치업 전략이 돌파구2017/04/19
1352   페이스북의 AR 비전.."스마트폰 사형 영장 서명한 것"2017/04/19
1351   공간에서 새로운 가치를 찾아낸 혁신적인 회사들2017/04/19
1350   페이스북, VR 개발용 자바스크립트 프레임워크 공개2017/04/19
1349   카카오톡으로 장보고 배송받는다2017/04/19
1348   현대카드, 기아차 전용 '플래티넘 플러스' 카드 출시2017/04/19
1347   페이스북 다음 이정표 공개, Vr-Ar 생태계 잡을 것2017/04/19
1346   회의만 하면 일이 늘어나는 팀장2017/04/19
    318  319  320  321  322  323  324  325  326  327     

  당신의 추억

ID  

  그날의 추억

Date  

First Written: 05/01/2015 16:08:00
Last Modified: 03/04/2025 07:5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