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한 방으로 끝내는 건 불가능 “착한 브랜드” 고객들이 떠들 때까지 성명 achorNews ( 2017-04-19 13:22:18 ) Article at a Glance변화의 속도를 가늠하기 어렵고 변화의 방향 또한 짐작하기 어려운 불확실성의 시대, 변화에 가장 민감한 분야 중 하나인 마케팅 분야의 고민도 깊어가고 있다. 4차 산업혁명으로 인해 기업들은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고객 니즈에 직면했다. 그러나 과거의 마케팅 이론들은 해답을 주지 못하고 있다. 불확실성이 극대화된 극한 상황에서 기업들은 ... 더 보기 : http://dbr.donga.com/article/view/1202/article_no/8086 7785 390 322 No 제목 작성일 1365 현대·기아차 '전략형' 자동차로 中시장 전열 재정비2017/04/21 1364 CJ E&M이 티빙몰 만든 이유2017/04/21 1363 '광고왕국' 구글, 왜 광고차단 기능 도입할까2017/04/20 1362 현대차그룹, 美서 해외 R&D 우수인재 채용2017/04/20 1361 바이두, 자율주행 플랫폼 ‘프로젝트 아폴로’ 발표2017/04/20 1360 페이스북, 몰입도 높인 360도 카메라 발표2017/04/20 1359 전기자극 활용 VR 촉감 기술 구현2017/04/20 1358 아우디, 중국서 '주춤'…'딜러 사태'가 뭐기에2017/04/20 1357 “커뮤니티 만드는데 집중”…페이스북 10년 로드맵 공개2017/04/20 1356 금융당국, ´데이터 전쟁´ 판 벌인다... 全금융권 빅데이터 공유 추진2017/04/20 1355 마케팅, 한 방으로 끝내는 건 불가능 “착한 브랜드” 고객들이 떠들 때까지2017/04/19 1354 미국차 볼트, 디자인·핵심부품은 '메이드 인 코리아'2017/04/19 1353 한국은 4차산업혁명 낙오자…뼈깎는 캐치업 전략이 돌파구2017/04/19 1352 페이스북의 AR 비전.."스마트폰 사형 영장 서명한 것"2017/04/19 1351 공간에서 새로운 가치를 찾아낸 혁신적인 회사들2017/04/19 1350 페이스북, VR 개발용 자바스크립트 프레임워크 공개2017/04/19 1349 카카오톡으로 장보고 배송받는다2017/04/19 1348 현대카드, 기아차 전용 '플래티넘 플러스' 카드 출시2017/04/19 1347 페이스북 다음 이정표 공개, Vr-Ar 생태계 잡을 것2017/04/19 1346 회의만 하면 일이 늘어나는 팀장2017/04/19 318 319 320 321 322 323 324 325 326 327 제목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