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체 빅데이터 성명 achorNews ( 2015-04-22 19:44:54 ) PC와 인터넷, 모바일 기기 이용이 생활화되면서 사람들이 도처에 남긴 발자국(데이터)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다. 규모를 가늠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정보와 데이터가 생산되는 빅데이터(Big Data) 환경이 도래한 것이다. 식품업계도 빅데이터를 활용해 소비자의 마음잡기... 더 보기 : http://m.thescoop.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788 7956 398 396 No 제목 작성일 56 파검파-흰금파 드레스색 논란···실험해 보니 모두 ‘같은 색’을 봤다2015/03/15 55 현대차 연비에 편리함까지…야심작 DCT는 무엇?2015/03/15 54 메기효과 필요한 한국 경제2015/03/18 53 삼성전자, 차세대 자동차 사업 강화 움직임 - 지디넷코리아2015/12/07 52 중국 AIIB2015/03/18 51 음성인식 기술도 오픈소스로…‘시리우스’2015/03/18 50 How to Display Update Notifications in the Browser Tab2015/03/19 49 삼성전자의 칸막이와 層階 문화2015/03/21 48 아날로그의 반격2015/03/21 47 독일 완성차업체, 한국 전자업체에 꽂히는 이유는2015/03/23 46 법원 "직장 동료와 잦은 갈등…해고 사유"2015/03/25 45 사물인터넷 시대 떠오르는 직업은?2015/03/27 44 현대 정의선 부회장님께 (알버트 비어만 영입 축하 메시지)2015/03/27 43 정규표현식(Regular Expression)을 소개합니다.2015/03/27 42 기업이 점점 작아지고 있다!2015/03/30 41 SNS, 40대는 이제 시작하고 20대는 관심 끊고2015/03/31 40 자동차 분류 방식, 이젠 바뀌어야 한다!_Cars2015/03/31 39 언론 홍보의 8가지 기본 요령2015/04/01 38 Amazon just unveiled the future of shopping (and it's definitely not an April Fool's prank)2015/04/01 37 N-WAX 웹표준2015/04/01 389 390 391 392 393 394 395 396 397 398 제목본문 Lvl:1/Pnt:0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