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s Must Replace Friction With Empowerment

성명  
   achorNews ( )


Friction is the difference between the way things are and the way they should be. It’s the big things that prevent us from being who we want to be. It’sBrands that fight friction empower. Not just interrupt.


더 보기 : http://www.brandingstrategyinsider.com/2019/05/brands-must-replace-friction-with-empowerment.html



 7771   389   189
No
제목
작성일
4011   아시아·태평양 지역 친환경 국가 TOP 52019/05/23
4010   우리는 지금 왜 '초시대'를 말하는가2019/05/23
4009   국내 유일 `기아車 브리사`, 중고차 가격이 1억5000만원?2019/05/23
4008   올해 ESS 시장 개화하는데…한국만 나홀로 '역성장'2019/05/23
4007   자율주행차-로봇, 짝 맞춰 물건 배송한다2019/05/23
4006   Vice transport minister opposes market entry of Uber2019/05/23
4005   믿고 걸러야 할 리더의 6가지 모습2019/05/23
4004   Brands Must Replace Friction With Empowerment2019/05/23
4003   구글 검색 결과, 제목보다 출처 먼저 보여준다2019/05/23
4002   정의선 삼성동 한전부지, 투자한 이유는…2019/05/23
4001   SK 직원들도 모르는 ‘주 4일 근무’…전체 직원 중 0.3%만 해당2019/05/23
4000   '무역분쟁 유탄' 테슬라…"주가 95% 폭락할 수도"2019/05/23
3999   "타다 OUT" 외침에도...타다 닮은꼴 속속 등장2019/05/23
3998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제치고 대기업 평가 1위…네이버 2위로2019/05/23
3997   전기차 기술 부족 인정한 현대기아차 "투자가 답”2019/05/23
3996   SK그룹, 국내 대기업 최초 ‘주 4일 근무’ 도입2019/05/23
3995   현대차와 제네시스, 브랜드 차이가 느껴지나요?2019/05/22
3994   카카오뱅크, 은행앱 1위…사용자·설치자·실행수 전부 톱2019/05/22
3993   수입차 막상 타보니… 현대차 살래요2019/05/22
3992   133년의 역사 벤츠, 내연기관차와 결별 선언2019/05/22
    185  186  187  188  189  190  191  192  193  194     

  당신의 추억

ID  

  그날의 추억

Date  

First Written: 05/01/2015 16:08:00
Last Modified: 03/04/2025 07:5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