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히 말하지만, 언론에게 페이스북 뉴스는 재앙이다 성명 achorNews ( 2015-11-09 02:31:18 ) 페이스북의 뉴스 서비스, 일명 인스턴트 아티클(Instant Article)에 쏟아지는 관심이 상당하다. 특히 언론계는 사실상 촉각을 곤두세우고 페이스북 뉴스 정책을 예의주시하며 그 파급력을 계산하는 상황이다. 분위기는 갈린다. "콘텐츠 주도권을 빼앗길 것"이라는 불안... 더 보기 : http://m.econovill.com/news/articleView.html?idxno=245601 7975 399 377 No 제목 작성일 455 獨 자동차3사∙히어인수,구글 화들짝놀란 이유2015/12/06 454 스타일이 없어도 잘~나가는 '유니클로'2015/12/06 453 자라(ZARA)는 대체 어느 정도로 빠른가2015/12/06 452 본질만 남겼다, 무인양품의 성공비결2015/12/06 451 핵심 임원들, 구글에서 우버로 대이동 계속되고 있어2015/12/06 450 중국 바이두도 자율주행차 주행 시험 중이다2015/12/06 449 방준혁은 어떻게 ‘지옥’에서 넷마블을 부활시켰나?2015/12/06 448 무인자동차 시장 주도할 5대 기업은?2015/12/04 447 페이스북 > 트위터''>국민SNS 순위 '카카오스토리 > 페이스북 > 트위터'2015/12/04 446 스마트카 시대, 완성차와 os간 주도권 싸움 벌어진다2015/12/04 445 IT강호들의 차산업 진출… 자동차 생태계 급변2015/12/02 444 삼성전자 스마트카에 집중 … 물산은 건설·바이오 체제로2015/12/01 443 O2O시장 5대 메가 트랜드와 극복 과제는?2015/12/01 442 자바스크립트가 세상을 먹어치우고 있다2015/12/01 441 쏘나타·K5가 Sm6에 졌다…'7개의 심장' 어디로?2016/04/04 440 홀로렌즈 인기 절정! MS, 개발자 키트 신청 수에 대만족2015/12/01 439 쿠팡 ´2시간내 배달´ 비결 보니… 빅데이터로 주문 예측, 미리 포장해둬2015/11/30 438 돈 주고 입소문 낼 때 주의할 점2015/11/30 437 5파전 내비시장,차원다른 네이버의 깊은 뜻2015/11/30 436 스마트워치가 안 팔리는 이유2015/11/30 373 374 375 376 377 378 379 380 381 382 제목본문 Lvl:1/Pnt:0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