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시장 5대 메가 트랜드와 극복 과제는?

성명  
   achorNews ( )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의 핵심은 온라인에서 손님을 찾고, 오프라인에서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온라인’은 주로 스마트폰과 PC를 뜻하지만 최근에는 커넥티드카처럼 상품 자체가 인터넷으로 연결되며 소비자와 판매자를 이어주는 역할을 하는 등      ‘온라인’이라는 개념이 PC-스마트폰을 넘어 ‘어디에나 있다’라는 개념으로 확장 중이죠.   반면 오프라인 상품과 서비스 방식도 온라인과 만나 변화하고 있습니다.   부동산에 들러 ‘방’을...Read More


더 보기 : http://outstanding.kr/2015o2o/



 7952   398   376
No
제목
작성일
452   본질만 남겼다, 무인양품의 성공비결2015/12/06
451   핵심 임원들, 구글에서 우버로 대이동 계속되고 있어2015/12/06
450   중국 바이두도 자율주행차 주행 시험 중이다2015/12/06
449   방준혁은 어떻게 ‘지옥’에서 넷마블을 부활시켰나?2015/12/06
448   무인자동차 시장 주도할 5대 기업은?2015/12/04
447   페이스북 > 트위터''>국민SNS 순위 '카카오스토리 > 페이스북 > 트위터'2015/12/04
446   스마트카 시대, 완성차와 os간 주도권 싸움 벌어진다2015/12/04
445   IT강호들의 차산업 진출… 자동차 생태계 급변2015/12/02
444   삼성전자 스마트카에 집중 … 물산은 건설·바이오 체제로2015/12/01
443   O2O시장 5대 메가 트랜드와 극복 과제는?2015/12/01
442   자바스크립트가 세상을 먹어치우고 있다2015/12/01
441   쏘나타·K5가 Sm6에 졌다…'7개의 심장' 어디로?2016/04/04
440   홀로렌즈 인기 절정! MS, 개발자 키트 신청 수에 대만족2015/12/01
439   쿠팡 ´2시간내 배달´ 비결 보니… 빅데이터로 주문 예측, 미리 포장해둬2015/11/30
438   돈 주고 입소문 낼 때 주의할 점2015/11/30
437   5파전 내비시장,차원다른 네이버의 깊은 뜻2015/11/30
436   스마트워치가 안 팔리는 이유2015/11/30
435   자동차냐 IT냐..스마트카 시대 주도권은 누구?2015/11/30
434   페이스북, 韓 뉴스 진출 임박...인터넷 시장 '폭풍전야'2015/11/30
433   샤오미가 젊은층 팬덤문화를 만들어낸 비결2015/11/27
    372  373  374  375  376  377  378  379  380  381     

  당신의 추억

ID  

  그날의 추억

Date  

First Written: 05/01/2015 16:08:00
Last Modified: 03/04/2025 07:5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