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매개하기 위해 필요한 것 성명 achorNews ( 2015-12-31 15:41:43 ) 공급자와 소비자 그 중간 어딘가에 | 그야말로 매개의 시대입니다.연세대학교 임춘성 교수의 저서 '매개하라'에 따르면 알리바바, 아마존, 페이스북, 카카오가 제품, 공장 하나 없이 남들이 수십 년, 수십만 명 투자해 만든 것을 단숨에 능가해버린 이유는 바로 그들이 매개의 천재였기 때문입니다.매개자는 연결자가 아닙니다.연결을 주선하는 중간에 있는 자입니다.실제 서비스를 공급하지도, 소비하지도 않습 더 보기 : https://brunch.co.kr/@sclplus/7 7944 398 373 No 제목 작성일 504 슈퍼볼 광고를 보면서 트윗을 하면 자동차가 경품으로! 경쟁사의 슈퍼볼 광고를 가로채기한 볼보 자동차의 기발한 해시태그 소셜마케팅 - Volvo ‘Interception’2016/01/11 503 CES 2016에서 등장한 새로운 전자제품 Top 102016/01/11 502 런던 버스, 비콘 기술 활용한 스마트폰 광고 테스트2016/01/09 501 일본의 ‘한 끗 다른 디테일’로 엿본 국내 O2O 필승 전략2016/01/08 500 中 대륙의 전방위 공습… 삼성-LG 괜찮을까2016/01/08 499 2016년 신차 80종 총정리…화려한 라인업으로 '취향저격'2016/01/08 498 가장 많이 팔린 국산차 살펴보니…현대기아차는 왜 이리 잘 팔리나2016/01/06 497 아웃스탠딩 "독자가 원하는 기사만 쓴다"2016/01/06 496 분야별 O2O 서비스2016/01/03 495 유튜브 사용법 - 유용한 히든기능 11가지2016/01/02 494 차단된 사이트우회하는 방법 10가지2016/01/02 493 카카오, 매개하기 위해 필요한 것2015/12/31 492 MS·구글·애플의 OS 3强체제, 사물인터넷이 바꾼다2015/12/30 491 [2015 IT총결산] IT와 본격 융합하기 시작한 자동차 업계2015/12/29 490 Hyundai set to bring CarPlay to select cars early next year after delay2015/12/29 489 고정관념을 깬 콘텐츠 마케팅 8가지 베스트 사례2015/12/24 488 구글, 페이스북… 거대 IT 공룡들의 연이은 메신저 시장 진입의 이유는?2015/12/24 487 2015 HOT 車 기술…차량 인포테인먼트2015/12/24 486 테슬라 보급형 전기차 새해 제주 누빈다2015/12/23 485 오토헤럴드 모바일 사이트, 델파이 자율주행 프로젝트, V2E 기술 2016 CES 공개2015/12/23 369 370 371 372 373 374 375 376 377 378 제목본문 Lvl:1/Pnt:0 회원정보 보기 이름으로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