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매개하기 위해 필요한 것

성명  
   achorNews ( )


공급자와 소비자 그 중간 어딘가에 | 그야말로 매개의 시대입니다.연세대학교 임춘성 교수의 저서 '매개하라'에 따르면 알리바바, 아마존, 페이스북, 카카오가 제품, 공장 하나 없이 남들이 수십 년, 수십만 명 투자해 만든 것을 단숨에 능가해버린 이유는 바로 그들이 매개의 천재였기 때문입니다.매개자는 연결자가 아닙니다.연결을 주선하는 중간에 있는 자입니다.실제 서비스를 공급하지도, 소비하지도 않습


더 보기 : https://brunch.co.kr/@sclplus/7



 7944   398   373
No
제목
작성일
504   슈퍼볼 광고를 보면서 트윗을 하면 자동차가 경품으로! 경쟁사의 슈퍼볼 광고를 가로채기한 볼보 자동차의 기발한 해시태그 소셜마케팅 - Volvo ‘Interception’2016/01/11
503   CES 2016에서 등장한 새로운 전자제품 Top 102016/01/11
502   런던 버스, 비콘 기술 활용한 스마트폰 광고 테스트2016/01/09
501   일본의 ‘한 끗 다른 디테일’로 엿본 국내 O2O 필승 전략2016/01/08
500   中 대륙의 전방위 공습… 삼성-LG 괜찮을까2016/01/08
499   2016년 신차 80종 총정리…화려한 라인업으로 '취향저격'2016/01/08
498   가장 많이 팔린 국산차 살펴보니…현대기아차는 왜 이리 잘 팔리나2016/01/06
497   아웃스탠딩 "독자가 원하는 기사만 쓴다"2016/01/06
496   분야별 O2O 서비스2016/01/03
495   유튜브 사용법 - 유용한 히든기능 11가지2016/01/02
494   차단된 사이트우회하는 방법 10가지2016/01/02
493   카카오, 매개하기 위해 필요한 것2015/12/31
492   MS·구글·애플의 OS 3强체제, 사물인터넷이 바꾼다2015/12/30
491   [2015 IT총결산] IT와 본격 융합하기 시작한 자동차 업계2015/12/29
490   Hyundai set to bring CarPlay to select cars early next year after delay2015/12/29
489   고정관념을 깬 콘텐츠 마케팅 8가지 베스트 사례2015/12/24
488   구글, 페이스북… 거대 IT 공룡들의 연이은 메신저 시장 진입의 이유는?2015/12/24
487   2015 HOT 車 기술…차량 인포테인먼트2015/12/24
486   테슬라 보급형 전기차 새해 제주 누빈다2015/12/23
485   오토헤럴드 모바일 사이트, 델파이 자율주행 프로젝트, V2E 기술 2016 CES 공개2015/12/23
    369  370  371  372  373  374  375  376  377  378     

  당신의 추억

ID  

  그날의 추억

Date  

First Written: 05/01/2015 16:08:00
Last Modified: 03/04/2025 07:5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