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는 어떻게 전시회를 활용하는가?

성명  
   achorNews ( )


코로나 이후의 마케팅 전쟁을 대비하라. | 코로나로 전 세계의 거의 모든 전시회가 멈춰 섰다. 온라인이 오프라인의 체험 마케팅을 대체하고 있지만, 얼굴을 직접 맞대고 이야기하는 전시회의 중요성은 다시 대두될 것이다. 결국 지나간 역사가 증명했듯이 시간은 흘러가고, 상처는 아물 것이며, 경제는 다시 도약할 준비를 하게 될 것이다. 전시회도 다시 시동을 걸어 기업들의 억눌렸던 시장 진출 욕구를 북돋을


더 보기 : https://brunch.co.kr/@shurat0/178



 7975   399   89
No
제목
작성일
6215   음료에서 마스크팩까지, 야쿠르트 아주머니 진화의 끝은?2020/07/17
6214   그린뉴딜정책에 현대·기아차 함박 웃음 짓는 이유?2020/07/17
6213   카드사, 전기차 시장서 새 활로 찾는다2020/07/17
6212   기아 ‘텔루라이드’ 즐거운 비명...美조지아 공장 ‘풀가동’도 벅차2020/07/17
6211   쿠팡發 '배송 전쟁' 2라운드…배송파워가 승패 가른다2020/07/16
6210   요즘 대세는 쨈차박(차+숙박)쨈…올여름 차박할 때 준비해 두면 좋은 아이템2020/07/16
6209   두방울잔-사이다 향수… 뜨거운 ‘굿즈 마케팅’2020/07/16
6208   현대·기아차, 전기차 시장 6·7위로 올라서2020/07/15
6207   “새로운 시각이 필요하다” 뉴 노멀 시대의 데이터와 마케팅2020/07/15
6206   아마존의 길 걷는 쿠팡…"입점업체 상품도 로켓배송"2020/07/15
6205   운전자를 '성장'시키는 전기 수퍼카, 리막2020/07/15
6204   현대차 노조 "회사부터 살리자"…강경파들 "회사 나팔수냐"2020/07/15
6203   "네이버가 보유한 빅데이터 개방…'데이터댐'으로 활용"2020/07/15
6202   픽업트럭 올라탄 전기차 … 현대차, 가세할까2020/07/15
6201   네이버 확실히 잡는다···쿠팡, 일반 판매자 상품도 ‘로켓배송’ 한다2020/07/15
6200   반도체 설계기업 ARM 매물 가능성, 이재용 삼성전자 인수 나서나2020/07/15
6199   "네이버로 시장 꽈배기도 배달되네"…골목상권 바꾸는 간편결제2020/07/14
6198   해외여행 끊기고 사람 피하려니…여름휴가 대세는 차박2020/07/14
6197   테슬라 시승 나선 현대車 노조…와이파이도 끊고 품질혁신 동참2020/07/14
6196   '최악 적자'소프트뱅크 ARM 매각설···애플 사면 삼성 치명타2020/07/14
    85  86  87  88  89  90  91  92  93  94     

  당신의 추억

ID  

  그날의 추억

Date  

First Written: 05/01/2015 16:08:00
Last Modified: 03/04/2025 07:5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