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대상 마케팅에 가상현실(Vr) 활용이 늘어나고 있다.

성명  
   achorNews ( )


브랜드 마케터들이 가상현실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였습니다. VR은 미국 백화점 JC Penny, Dior, Target 등 유통업체 뿐만 아니라 The Economist, The New York Times 등의 언론사까지 다양한 마케팅 전략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장난감, 패스트푸드 와 음료 브랜드 들이 VR을 활용하여 어린이 대상 마케팅 전략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스웨덴 맥도날드는 VR고글로 변형하는 ‘Happy Goggle’ 상자를 제공하는 해피밀을 발..


더 보기 : http://www.marketcast.co.kr/2046



 7975   399   361
No
제목
작성일
775   오포, 비보를 말하다2016/06/14
774   8단계로 끝내는 구글 SEO 실천법2016/06/14
773   PageSpeed Insights2016/06/14
772   전기차가 디젤. 가솔린보다 미세먼지 더 많이 발생?2016/06/14
771   Brand-by-Brand Guide to Car Infotainment Systems2016/06/14
770   2016 Kia K900 gets UVO Luxury Services2016/06/14
769   이건 무슨 뜻? 로고 15개에 숨겨진 의미2016/06/14
768   에어백 없는 기아차 모닝 충돌테스트, 충격적인 결과2016/06/14
767   교사의 눈으로 본 흑산도 집단 성폭행 사건2016/06/14
766   안전과 직결된 안개등까지 ´끼워 팔기´… 도 넘은 현대車 옵션 상술2016/06/14
765   MS, 30조원에 링크드인 전격 인수2016/06/14
764   브렉시트(Brexit): 영국의 분열 그리고 유럽의 분열2016/06/13
763   엔비디아 막판 뒤집기 성공… 현대기아차 차세대 AVN 공급사로 선정2016/06/11
762   독일에서 파사트는 모두가 중고로 산다?2016/06/09
761   위대한 예술가는 훔친다2016/06/09
760   디젤차 진짜 문제는 미세먼지가 아닙니다2016/06/08
759   구글에 도전장…이통공룡3사·네이버 ‘토종연대’2016/06/08
758   현대차 금융사위, 사채 같은 ‘고금리 장사’ 눈총2016/06/08
757   연예인이 답변해 주는 서비스 '펀다'가 중국에서 인기를 얻는 이유2016/06/08
756   왜 가난한 사람은 '보수'가 되고, 부자에게 투표하나2016/06/08
    357  358  359  360  361  362  363  364  365  366     

  당신의 추억

ID  

  그날의 추억

Date  

First Written: 05/01/2015 16:08:00
Last Modified: 03/04/2025 07:51:27